두메산골영농조합법인

로그인

대표 인사말

" 고기는 씹어야 맛이요, 말은 해야 맛이라 "

두메산골 영농조합법인은 국가에서 인증한 사회적기업입니다.

약 20여년의 세월이 지난 지금 두메산골 영농조합법인 홈페이지를 제작하면서 뒤를 돌아봅니다.

전라북도 완주군 소양면 시골에서도 가장 외딴 곳, 사방이 산으로 뒤덮인 두메산골이라는 이미지가 절로 떠올릴 만한 곳인 해월리라는 곳에 자리 잡았을 때의 그 생소함과 두려움이 아직도 기억에 생생합니다.

법인 창사 이래 고객과 함께 성장해 온 두메산골 영농조합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환경속에서도 친환경 축산물만큼은 그 무엇과도 타협하지 않는 단호한 자세로 소중한 소비자에게 공급하기 위해 조합원들과의 협조 속에서 미래지향적인 최상의 축산물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다른 무엇보다도 정직함으로 일을 하고자 했습니다.

오직 믿음과 신뢰만으로 소비자에게 더 건강한 그리고 더 신선한 닭고기, 오리고기를 더 깨끗하고 더 안전하게 믿을 수 있는 공장(HACCP)에서 소비자들만 바라보며 그렇게 제품을 제작합니다.

오직 기업의 이윤만이 아닌, 사회와의 의미있는 동행을 위해 2011년도엔 사회적 기업으로 전향하여 속도보다는 조합원들, 사회각계각층의 약자, 소비자와 동행하는 마음으로 한마음 한 뜻으로 정성을 다해 한걸음 한걸음 묵묵히 내딛고 있습니다.

두메산골의 올바른 미래가치는 소비자가 언제나 믿고 다시 찾아주는 신뢰를 쌓는데 있습니다. 소비자에게 신뢰와 안전하고 신선한 가금류제품을 제공하겠다는 두메산골의 가치는 절대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난 20년 전주시민과 함께 감사한 마음으로 성장하고 배웠습니다. 앞으로의 20년, 전주시민 여러분들과 그리고 전국에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고민하시고 걱정해주시는 소중한 고객님들과 함께 다음 성장을 도약하고자 합니다.

두메산골영농조합법인의 제2막을 응원해주세요.